Daejeon is U x Dailyste 대전광역시 공동브랜딩 Collaboration
데일리스테가 대전시와 협약을 통해 도시브랜드로 거듭납니다.
데일리스테는 2021년 9월 대전시와 시민이 만든 슬로건 'Daejeon is U'(대전이즈유)공동브랜딩 협업기업으로 선정되어 협약식을 맺었습니다.
이로써 데일리스테는 제품 및 패키지에 Daejeon is U 슬로건을 무상으로 사용하고 대전시와 함께 신제품 개발, 판로 지원, 제품 홍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도시브랜드가 되었습니다.
데일리스테는 전 제품 제조부터 생산까지 대전에서 만들어지고 있으며 친환경 브랜드로 거듭니기 위해 부자재를 리뉴얼 하여
환경부에 '재활용 우수' 등급을 받고 대전지역의 문화 유산인 '유성온천수'를 제품에 함유하여 진정한 지역 브랜드로 성장하려 합니다.
데일리스테의 지역과 함께 성장하고자 하는 노력을 앞으로도 많이 응원해주세요.
도시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한 5가지 새로운 변화를 만나보세요
데일리스테가 먼저 실천하는 지속가능한 환경
1. 피부를 위한 보약 : 유성온천수 함유
실리카 온천 들어보셨나요?
대전 유성의 온천수는 60여종의 유익한 성분이 함유되어 있고 부존량과 사용량에서 전국 최대 규모의 온천입니다.
특히 피부 미용에 좋은 실리카(SiO2)성분의 함량이 40mg/L이상이어서 온천을 한 후 온 몸에 로션을 바른 듯한 매끄러운 느낌을 선사합니다.
데일리스테는 유성온천수를 제품에 함유하기로 했어요.
제품을 사용하면서 대전 유성온천수가 주는 건강한 온천스파를 즐겨보세요!
2. 100% 재활용이 가능한 투명페트병 적용
화장품에서 많이 쓰이는 백색을 포함한 유색 페트용기는 분리수거 하더라도 재활용이 어려워요.
그에 반해 투명 페트병은 우리가 사용하는 옷과 가방, 신발 등으로 재활용이 100% 가능합니다.
투명 페트병을 분쇄, 세척한 후에 원사 제조작업을 거쳐 우리가 사용하는 원단 재료로 재 탄생하는 것이죠.
데일리스테는 샴푸, 바디워시등 인기상품을 시작으로 제품에 색을 뺀 투명 페트병으로 교체해 갑니다.
3. 재활용 과정에서 쉽게 분리되는 수분리 라벨
용기와 함께 항상 문제가 되는 제품것이 라벨이죠.
투명페트병을 재활용 처리하는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열알칼리 용액에서 용기와 분리되는 수분리 라벨을 사용했어요.
한국환경공단의 '포장재재질구조평가' 재활용 우수 등급에 준하여 접착제가 용기 전체의 20%, 라벨면적의 60%이하로 만들었으며
홍보문구등을 최소화 하여 라벨 면적을 최소화 했습니다.
4. 플라스틱 줄이자구요! 리필 판매시작
넘쳐나는 플라스틱으로 지구촌 곳곳이 골치를 썩고 있지만, 이런 문제를 인식하고 정면으로 해결하고자 하는 노력이 필요하다고 느꼇어요.
빠르고 편리함 보다는 우리가 사는 지구는 우리 아이들에게 물려줄 또 하나의 유산이기에 리필 제품을 만들어 본품과 함께 판매하는 대안을 마련하였어요.
환경을 위해 리필로 사용한 용기에 채워주세요! 데일리스테가 함께하겠습니다.
5. 친환경 택배가 도착했습니다. 친환경 택배박스
비닐 에어캡을 포함한 포장재가 환경 오염의 원인 중 하나로 지목되어 왔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데일리스테는 재활용률을 높일 수 있는 재질과 소재의 포장재들로 전면 대체하였습니다.
제품 제작과 포장단계까지 패키지를 줄이면서 쉽게 재활용 될 수 있는 완충제를 사용하기로 했어요.
종이테이프와 신문지 그리고 종이완충제를 사용해서 데일리스테의 100% 종이 포장재 택배박스를 완성하였습니다!
데일리스테와 함께하면 행복한 일들이 더 많아집니다!
지역의 대표상품으로 발돋움 하기 위한 도약!
피부에 이로운 제품인 만큼 환경에도 이롭게 하기 위하여 꾸준히 고민한 결과 데일리스테가 용기를 내어 하나씩 바꿔나갑니다.
피부 자극성분 및 유해성분을 최대한 배제하고 유아에서 어른에 이르기 까지 온가족이 함께 사용하는 순하고 깨끗한 제품을 만나보세요.
지역과 함께 성장해 가는 데일리스테, 기대해 주셔도 좋습니다.